kt olleh ‘채널 836’ 가입 및 시청방법은?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17.03.29 09:15
글씨크기
본문
평신도지도자교회 1년간 시청료 전액 지원 … 개인은 개별적으로
현재 합회를 통해 희망 교회를 조사하고 있는데, 전국에서 200여개의 교회가 신청 중이다. 평신도지도자교회에는 연합회와 합회가 1년 치(12개월) 시청료를 전액 지원한다.
전국의 지역교회와 재림성도 가정은 개 교회 혹은 개인별로 필요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선교를 위해 구도자에게 홍보하거나 권장할 수도 있다.
이후에는 교단 내 기관들의 사내 교육 및 홍보와 지도를 위해 CUG그룹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olleh TV를 시청하고 있는 기존 가입자는 836번 채널을 선택해 시청여부에 대한 동의 절차만 거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SK나 LG 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 별도의 olleh TV only 상품을 신청하여야 시청이 가능하며, 월 이용료가 부과된다.
olleh TV를 시청하고 있는 사용자 중 같은 장소, 동일 명의인 경우 복수 단말기 형태로 추가 신청이 가능하다. 평신도지도자교회의 경우 사택과 교회에 동시 사용을 원할 시에는 저렴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설치비는 추가로 부과 될 수 있다.
인터넷과 olleh TV를 결합한 상품도 있으며, 휴대폰과의 결합을 통해서도 할인받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서비스되고 있다.
미디어센터 관계자는 “교단이나 지역이 일괄적으로 가입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가 있었으나, 현재 가입세대나 개인마다 TV+인터넷+휴대폰 결합 상품 등 패키지 결제방식이 다르고, 가족할인이나 약정기간도 조건이 상이한데다 대리점의 보상체계도 제각각이기 때문에 한꺼번에 일괄 가입하는 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신청 및 설치는 개인이 자신의 조건에 맞게 가입하는 게 효율적”이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한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한국연합회 미디어센터 amcTV 김영주 목사(☎ 02-3399-1494 / 010-5688-3004 / amcte@kuc.or.kr)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삼육케어 당캐치,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2025.01.20
-
동문장애인복지관, ‘사회서비스 품질평가’ A등급 2025.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