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김범태 기자
kbtlove@kuc.or.kr
입력 2019.02.21 10:25
글씨크기
본문
어학원 부문 4년 연속 ...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제공 위해 최선”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사)한국학원총연합회, (사)인간교육실현학부모연대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올해로 14회째를 맞았다. 학부모에게 올바른 교육 정보와 선택의 길라잡이를 제시하고, 교육문화 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로 제정했다.
SDA삼육어학원을 비롯해 ㈜금성출판사 푸르넷공부방, ㈜대교 눈높이 등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브랜드 20개가 최종 선정됐다. SDA삼육어학원은 이번 수상으로 어학원 부문 4년 연속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시상식은 지난 14일 노보텔앰버서더 동대문호텔에서 주최 측과 수상 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형진 대표는 “SDA삼육어학원을 이끌어주시고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날로 치열해지는 시장변화 속에서도 우리 기관의 발전을 위해 마음 모아 헌신해준 전국의 임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 우리 학원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전문화된 양질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아래는 SDA삼육어학원을 보도한 <여성신문> 기사 전문.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체계적 학사 시스템 통한 의사소통 중심의 영어교육
SDA삼육어학원은 전국 직영 운영 체제로 동일한 학사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의사소통 중심의 영어교육을 하고 있다. 우수한 교사들을 재단의 교육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확보하며 신입 교사 오리엔테이션 및 교육 훈련 과정으로 수강생들의 영어 학습 효과 극대화를 도모한다.
SDA삼육어학원의 초·중등 학습과정은 기초 파닉스 단계부터 고급 단계인 영어 토론까지 훈련할 수 있게 구성된 교재들로 진행된다. 통합과 반복 학습으로 어휘부터 문법은 물론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모든 언어 영역이 유기적으로 연결되게 한다. 말하기와 쓰기를 강조하며 생활영어 중심의 실질적인 소재를 활용한다. 또 한국인 교사와 외국인 교사가 팀을 이루어 가르치는 팀티칭 시스템으로 운영한다.
직영으로 운영하는 해외연수원 및 영어마을과 연계해 다양한 영어체험학습을 제공한다. 학원생들의 취미와 적성에 맞게 각종 클럽 활동을 운영해 원어민 교사들과 친해지며 자연스럽게 영어 환경에서 배울 수 있도록 한다. 주기적으로 단어 대회, 스피치 대회도 개최한다. 더불어 학생부 종합전형 준비를 위해 주기적인 진로/적성 검사 및 지도를 통한 자기소개서 대회도 연다.
최근에는 성인을 대상으로 신교재를 출간하고 전 세계의 다양한 시사 뉴스를 토대로 영어로 토론하는 뉴스 잉글리시(NEWS ENGLISH)를 런칭했다. 전문화된 영유아 프로그램, 화상영어,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위한 주니어 영어교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있다.
특집
-
[김지혜의 Interview-e] ‘부부 독도화가’ 권용섭·여영난 화백 2024.12.20
최신뉴스
-
삼육재단, ‘휘경이문누리 종합사회복지관’ 수탁 2025.01.19
-
북미주교회협, LA 산불 피해 이재민 긴급지원 호소 2025.01.19